챌섭시즌3는 제네패스도없고 챌섭기간도 짧아서 해방하면 챌섭끝이라 열심히 할 사람은 열심히하고 손놓고 레벨링만 하는 사람은 레벨링만 하는 양극화가 엄청 심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챌섭은 레벨업 템포도 아버 업그레이드도 해방까지도 다 빠르고 경매장통합까지 해두니까 진행에 막힘이 없음

거기다가 윌진힐라 너프에 20분패치하니까 하기싫어서 몸비틀었던 검밑솔도 할만해짐

거기다 메이린 진짜 잘만들었네 어렵지않고 직관적인데 재밌음

도대체 직원을 얼마나 갈아넣은거냐 신창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