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12
조회: 194
추천: 0
근데 아즈라스에 인보크는 왜 붙은거임?늑구 영포티 처럼 상시 소환도 아니고
그렇고 펠 처럼 사출기 개념도 아님 극딜기 비정규직 딸깍에 한번만 모습 비추는데 왜 붙은거임? 인보크 붙일거면 스킬 효과를 펠 처럼 특정 조건에 사출되게 추가하던가 인보크를 빼던가하지
EXP
4,305
(76%)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납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