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3:45
조회: 13,440
추천: 71
챌썹 2 1위 길드 아띠길드 (추가내용)![]() 저도 그브던지기인지 먼지 당했네요 오픈날부터 지금까지 해달라는거 다해줬는데 기여도 /수로/플래그 점수컷도 2000이라고했다가 1위찍겠다고 컷지우고 그냥 열심히 최대한 빡세개 쳐달라길래 3천점정도 친거같은데 물론 제가 뉴비라서 점수가 많이 낮긴햇지만 분명 뉴비들도 환영한다고해놓고 이제 곧 노블 받고 보스돌 준비 하려니 이제와서 길드 또 다시찾아야하니 허탈하기도하고 좀 기분 안좋네요 이런건 악용제제를 못가하는건가요? 고객센터같은곳에 *추가내용* 수로점수는 어제까지 2600점이였습니다 매일 도핑해서 쳐달라고해서 나름 스펙업하면서 매일같이 치고있었거든요 요 어제 노말 진힐라 패고난후 금일 하드 윌 및 듄켈 연모로 클리어한후에 에메랄드달고 다시한번 칠 예정이였는데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자고 일어나서 들어와보니 추방상태였습니다. 수로점수가 저는 굉장히 뉴비라서 점수가 낮게 나오지만 분명 3일차 공지에 2000점 컷이라고 하셨다가 갑자기 1위 지향길드로 바뀌면서 점수컷은 따로적지않으시고 , 도핑으로 월~수사이에 최대한 열심히 쳐달라고하셔서 저도 빠른템포로 나름 스펙업하면서 수로를 치고있었습니다
EXP
753
(53%)
/ 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세수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