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궁금한 2개가
1. 인장
이걸 달아야지 좀 신뢰성이 생기는건가요!? 그럼 어디서 달 수 있나요
2. (수정) 도로롱이라고 잘못써서 카논노 였습니다!
운영자? 사람 인건 알겠는데 욕 먹는거 같아서 나쁜짓 한 사람인가요?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뭐 버거는 없고 이니 인가 그거라도 드리고 싶은데
아 댓글 주사위 그건 어떻게 하는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갰습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