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4:34
조회: 190
추천: 0
넥슨온으로 메이플 접속해본사람 질문좀지금 출근할때 리조트 넣어두고 출근한 상태인데
나중에 퇴근할때 버스에서 넥플로 로그아웃시킨후에 넥슨온으로게임시작 가능함?? 집에서 넥슨플러그는 켜져있긴한데 로그아웃대도 가능한가 한번도 안써봐서 잘모르겠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