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14
조회: 222
추천: 0
아 윗잠 36이탈 21성인줄알고 사서 추옵 에디하고나서 알음![]() 윗잠 33퍼 이탈이었어.... 별읔 21성에 추옵도 없고 에디 에픽에 윗잠 힘힘올 13 10 10 대충 34.1퍼짜리를 뭔생각인지 새벽에 13 13 올10으로 봐서 417억이면 ㅈㄴ 거저다 하면서 순식간에 산뒤에 대충 200급 보이는 상의 30억에 구입 전승권 캐충 5만원 후 구입 에디 메소 박치기 해서 레전띄우고 좀더 돌리니 9 7 두줄 떠서 멈추긴했음 이 모든 작업을 다 하고나서 보니 윗잠이 33퍼이탈이었네 소모한 돈은 결국 670억 정도라 어쨋든 그냥저냥 쓰긴할텐데 차라리 100억 더주고 36퍼 21성 된거 샀다면 이런 찝찝함은 없었을거같은데 숫자를 내가보고싶은대로 보네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