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멀 모드 한정일 수 있긴하지만
유피테르

얘는 진짜 너무 평이해서 보스치는 맛이 별로 없음





참고로 림보의 경우에는 (주관적이긴해도)
2인으로 하니까 생각보다 쫄깃해서 그리 노잼은 아닌것 같음
오히려 생각보다 긴장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