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에 키우는게 본캐인데 챌찍으면 어떻게 할까 고민중

풀드메로 재획하면서 스펙업할까하는데 본섭에서 받는 이런저런 드메보다 덜받으면서 할지 30야누스로 편하게 할지

템도 거진 다 맞춰서 관세나 이런것도 딱히 부담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