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6:33
조회: 268
추천: 0
님들 챌 찍자마자 본섭 넘어감?챌에 키우는게 본캐인데 챌찍으면 어떻게 할까 고민중
풀드메로 재획하면서 스펙업할까하는데 본섭에서 받는 이런저런 드메보다 덜받으면서 할지 30야누스로 편하게 할지 템도 거진 다 맞춰서 관세나 이런것도 딱히 부담없고
EXP
437
(37%)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막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