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직업부터 잘못 골랐는데 무려 듀블임.. 아무 세팅도 안되있는데

뭐부터 해야 될지 감도 안잡힘
일단 내 생각은 그냥 여명 17 유에 4셋 ( 차근차근히 맞추는 느낌) 정도면 되지 않을까 싶은데

돈 더 지를 생각은 없고 있는거에 천천히 즐기려고함

메벤 개고수들 생각이나 조언은 어떤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