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환산에 의지하게 만드는거 아닌가 싶음

아무리 전투력이 부정확하다 해도 어느정도 지표는 되는데

널널컷으로라도 전투력 기준은 제시해줘야 되는거 아닌가

뉴비한테 좀 불친절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