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쌀은 안팔았는데
이번주에 챌섭 보조 엠블에 450억 쓰고 풀드메에 300억정도 쓰고 장착했음
남은 700억 쌀팔아서 번 돈으로 MVP올릴까하는데 것도 레드어카운트 걸리려나..?

본섭은 4석펫 야누스 22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