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18
조회: 324
추천: 0
싸게 엔드컨텐츠 간다는 자랑이 맞을까메는 지금 다른 게임이랑은 비교 안 되는 것 같은데
계층화 확실하게 되어 있고 받는 패치마다 신규 보스나 스킬 다 쓸 수 있어서 그 계층 내에서는 엔드 컨텐츠 즐기는 느낌 오히려 뉴비들이 별로 안하고도 엔드 갈 수 있으면 선발대가 불쌍할 것 같기도 하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