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7:27
조회: 248
추천: 0
욕심내서 슈챌할까,,, 여유롭게 챌린저할까...욕심내서 슈챌하려면 엠블부터 장비들 싹 하고 목요일 노블받으면 될거 같은데
목요일 노블이면 슈챌 마감 될꺼 같아서 미리 준비해둬야할까 아니면 해방하고 여유롭게 아버셋으로 챌린저 마감할까.. 아주고민이야 슈챌 그정도일까? 뭔가 불타오르긴하는데 1000억 이상은 더 투자해야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