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내서 슈챌하려면 엠블부터 장비들 싹 하고 목요일 노블받으면 될거 같은데

목요일 노블이면 슈챌 마감 될꺼 같아서 미리 준비해둬야할까

아니면 해방하고 여유롭게 아버셋으로 챌린저 마감할까..

아주고민이야

슈챌 그정도일까? 뭔가 불타오르긴하는데 1000억 이상은 더 투자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