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59
조회: 113
추천: 0
아놔 서버렉 진짜![]() 2페에서 3페까지 8분 넘게 남아서 어렵지 않게 깨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3페이즈 넘어갈 때 서버렉 발생 -3페 돌입 컷씬이 렉 때문에 재생 안 됨 -겨우 나왔는데 렉으로 동영상 스킵 안됨 -3페 시작 후 렉으로 인한 프리징 현상으로 데미지 안 들어감 그렇게 2분을 날려서 데미지 들어가기 시작한 시점이 5분 56초 ㅅㅂ ㅋㅋㅋㅋㅋ 참고로 3페 시작하자마자 극딜 박으려고 극딜 쿨 10초 정도 남았을 때 2페 격파했음. 그렇게 극딜 두번 날리고 저 꼬라지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EXP
1,872
(36%)
/ 2,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빠가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