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46
조회: 197
추천: 1
디어 마이 히얼루 늦은 관람 후기챌섭 메제도 끝나버려서 헤네에 앉아있는데 명찰이랑 코디템 보여서 급 끌려서 다녀옴
![]() 특수 관이라 티켓 값이 7000원여서 그런가 나밖에 없더라 분명 예매할 땐 3명 더 있었는데 결국 아무도 안 오고 혼자 관람했음 중간 중간 토벤이랑 아잉눈 나오는거 은근 씬스틸러였고 전투씬이 처절하다길래 그정둔가 하고 갔는데 진짜 처절했음;; 12세 관람가 맞나싶을정도 블래스터 평캔 개 지렸는데 메닥불 생각나서 그냥 웃겼고 와헌 본캐라 지그문트 슴골보다 와헌 교관이 존나 예뻤음 굿즈 내주셈 30분 런타임이라 뭔가 스토리 훅훅 진행되는 느낌이라 아쉽긴 했음 ![]() 특전은 날짜가 겹쳐서 그런가 1 2주차 같이 주더라 ![]() 나도 이제 패키지 오너임 코디템 얻는다 생각하고 한번 다녀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영화도 생각보다 좋았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