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레테랑 고민하다가 보마 키우고
겨울 챌섭에서 레테 키우려고 했는데

갑자기 레테 육성 이벤트 치장템들 얻고 싶어져서
260레테 하나 이번 챌섭에서 만들고
다음 챌섭에서 제대로 다시 키우는거 어케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