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거 사서 아스트라에 큐브 쓰레기통 만들고 대충 다 만들면 다시 파는 건가
아니면 싼 거 사서 낀 상태로 쓰레기통 만드나 보조가 진짜 너무 비싸서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