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한번 슬 보고 케이라 하니까 첫트도 12~3분이면 깨더만
맨날 같은 사냥, 몬파, 에픽던전만 돌다가 이런 거 하니까 새로워서 좋았는뎅.. 많이들 싫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