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 6퍼 마력 10, 8억에 샀는데 가격 괜찮나요?
17성 바르고 18성 띄우고 유잠 발라서 15~18퍼 띄우면 하드세렌까지 써도 될까요??
아니면 윗잠 레전 등업시켜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