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배율볼 때는 풀도핑 기준인데
내가 보스 갈 때는 콜렉터, 명예 거르고 붕뿌 대신 이유식 빨고 명장버프, mvp슈퍼파워 쿨하게 거르고 향상된 10단계 물약 주스텟 30 별차이 없다며 거르고 유챔 버프도 안 쓰고 난 왜케 클탐이 안 나오지ㅇㅅㅇ 하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