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 시비걸어서 정털어내는거 아니면 진짜 떨쳐내기 힘든덧

실친들은 정 뗄 이유가 ufc 밖에 없으니까 상관없는데
겜친들은 아무래도 다 wwe 위주니까
관계 떨어지더라도 약하게나마 쭉 이어지고 있어서 애매쓰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