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19
조회: 270
추천: 1
제논 이새끼 하면할수록 스트레스 받네 ㅋㅋ미하일은 딜 약해도 패링하면 그만이었고 렌은 기동성이 좋아서 금방 적응했고 키네도 제대로된 무적기가 2개가 있어서 재밌게 했는데 제논은 혈압 존나 오르네 ㅋㅋㅋ
기동성도 문제있는데 무적기가 거지같아서 미치겠네 아 그냥 레테 키울껄 존나 후회되네 하..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