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챌리저스 서버에서 블래스터 키우고있는 유저입니다!

첫 주부터 뭔가 보스를 하나 하나 깨다보니 욕심이 생겨서 첫 주차 세렌까지 클리어 했네요 블래스터라 해방무적 없는게 너무 컸던거같아요

노말세렌 여명 배리어 이상하다는 말이 많아 배율을 높이니 겨우 됐습니다

추가적으오 무과금이고 패스만 샀습니다! 첫 주차에 마도서가 나와준게 좀 큰거같아요











혹시나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