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실버카르마 써야되는데 부캐 돌려쓰기도 애매하고 본캐 재획할때는 또 가위 잘라야되고 

부캐 많으면 그것도 문제고 

부캐 돌려쓰는 드메는 하프랑 그린펜던트 뿐 아닌가..

걍 18성 블빈마가 훨 싼데 옵션도 낫배드라 써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