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노진힐 20분쳐서 35펀가 남았는데 가능성 있나요 ㅠ
똥손이여서 컨이 안 좋기도 하고 진힐라 처음 해봐가지고 열심히 하긴했는데 많이 부족한거같네요
아니면 스펙업을 더 하고 노진힐 잡는게 나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