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익검 숙련이라해서 갔는데 배율 138퍼 20퍼 남기고 못깸.

오늘 120퍼 여유롭게 깸.

처음 파티는 몸박도 있었는데 데카 아웃당하거나 1이었는데 두번째 파티는 데카도 안갈고 다들 8~10이었음...

왜 자기를 숙련이라 생각할까 난 내가 문제인줄 알았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