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가엔링,데브,에스텔라 등등 장신구들 20억 중반쯤에 파는거같은데


챌섭 전에는 깡통 레전 27퍼 가격 어느정도였나요??


챌섭에서 레전 3줄사서 별 달아줄 계획이었는데 가격이 너무오른거같기도해서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