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05
조회: 231
추천: 0
챌섭 공팟 여전히 빌런개많구나하드윌 130퍼정도 나오는데 챌보스치기 귀찮아서
싹다 2인 한번에 묶어가는데 ㅋㅋ 하드윌부터 입장함 근데 이사람이 자꾸 1페에서 노란쉴드 안으로 안들어와서 자꾸 패턴을 못넘어감 3번정도 못넘어가서 빡쳐가지고 님 뭐함? 하니까 정상인이면 사과를해야하는데 윌바꼈나 이상하네 ;; 이지칼로스보다 귀찮네; 이럼ㅋㅋㅋ 2페 넘어가서 내가 왼벽에 안붙고 자꾸 무빙으로 피하니까 님 움직이지마셈 <<붙으셈 훈수두길래 님보다 잘함 걱정 ㄴㄴ 하고 데티카링 업적 보여주니까 넵하길래 최근에 해방하길 잘했단 생각들더라 ㅋㅋ 3페 데카1이길래 죽일까 고민했는데 걍 봐줬음 하드윌만꺠고 파티나감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