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는 동생이 멜론 1통 케익 먹는걸 친절하게 카톡으로 보내주네ㅅㅂ
주말에 올라가도 새벽부터 줄서는거 아니면 사지도 못할텐데 시골사람은 억울해서 살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