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대 빼고 대부분이 지금 첫주차 사파이어 , 다이아 도착한 것 같은데
7월 1일 2주차 검마 솔격 해방 후 와 7월 9일 3주차 검마(2인) 해방 후
나누어질꺼고 , 아이템버닝 또한 8단계 달성

근데 이정도 템으로 하드 세렌 , 하드 메이린 격파는 불가능 해서
대부분은 포기할 것 같은데  3주차 때 1000등까지 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