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18
조회: 249
추천: 1
배메 첫 챌린저+ 듀블 첫 챌린저 후기다들 챌섭 고생많으십니다.
귀엽게 사진찍어 전 시즌 / 이번 시즌 기념해봅니다. ![]() ![]() ![]() 시즌 3에서 배메 골라서 체급때문에 고생많이했는데, 이번 시즌은 평소에 계속 해보고 싶었던 듀블을 골랐습니다. 제대로 키우는 첫 도적캐라서 레투다 2단계도 그렇고 모르는 부분이 많았고 스킬설명도 제대로 안 읽어보고 처음에는 장인분들이 올려준 시퀀스만 따라하다가 딜이 계속 오락가락해서보니 파컷을 무적기로만 활용하기도해서 최종뎀빼고 치고있고 그렇더라구요..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타격감도 좋고 재밌는 듀블해서 후회없이 마무리 했습니다.
남 축하해주는게 일상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