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에큐로 천장 쌓고(등업하면 좋고)나중에 대적자큐브로 천장 터트릴수있기때문에 딱히 불편할일도 없고,
윗잠 21퍼/ 공마 9퍼 정도로만 써도 충분히 맛있긴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