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57
조회: 146
추천: 0
형님들 질문점여뉴비 이제 에메랄드찍어서 카레잠 받은거 이거 어따쓰면될까요?? 미트라에 쓸라했는데 너무 비싸서 아닌거같고 페어리하트에 발라서 쓸라는데 괜찮나요? 그리고 전투력 어느정도 되야메이린 갈 수 있나요?? 닉네임 타락빨A레테입니다
EXP
110
(10%)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에에에에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