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이 가온 할 줄 몰라서 공략 찾아주다가.
잠수로 강퇴 당했네

다 인원도 아니고
2인은 잠수하면 팀원 강퇴신청같은걸로 하지
왜 굳이 자동강퇴를 만들어놓은거지

이전 블래스트는 잘 만들었는데
이번 블래스트는 요독 조트네

개인적으로 스펙터 디자인을 안 좋아해서 그런지 미관도 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