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라 잘 모르긴하지만 스인미 크오솔 뎀지 좆도 안하는거랑

상태이상뎀 보라색어빌 5퍼인가 15초마다 뭐 쳐 누르고 할바엔

걍 폭시꾹이 낫나? 하드듄켈 하드더스크 하드윌은 다 깼는데

진힐라 126퍼 배율 나오는데 딜이 부족한 이유를 모르겠네

잡짓거리 하지말고 폭시나 할까..

그리고 보마는 극딜 어케너음? 시퀀스키고 오리진 다음에 폭시?
오리진 박고 시퀀시 키고 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