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13
조회: 192
추천: 0
보마 그냥 폭시꾹만 하면되냐?뉴비라 잘 모르긴하지만 스인미 크오솔 뎀지 좆도 안하는거랑
상태이상뎀 보라색어빌 5퍼인가 15초마다 뭐 쳐 누르고 할바엔 걍 폭시꾹이 낫나? 하드듄켈 하드더스크 하드윌은 다 깼는데 진힐라 126퍼 배율 나오는데 딜이 부족한 이유를 모르겠네 잡짓거리 하지말고 폭시나 할까.. 그리고 보마는 극딜 어케너음? 시퀀스키고 오리진 다음에 폭시? 오리진 박고 시퀀시 키고 폭시?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