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41
조회: 122
추천: 0
카링하다 화병나서 죽을거같아..
1페부터 보스 3마리나 잡아야 하는거도 너무 힘들고 늑대는 아예 패턴을 맞지마라 하는데 내가 숙련도 아니고 패턴도 모르는애 어케 패턴을 싹다 피하라고 하는지도 모르겠고 몇대 맞으니까 정신력 걸레짝 되어있고 어케 2페 겨우 넘어오면 극딜 도중에 내 밑에 똥전기 장판 계속 깔리고 그거 피하다가 촉수에 머리 박고 게이지 폭발하고 갑자기 강제텔포 당해서 두루마리에 쪽쪽 빨리고 3페 넘어오면 게이지 조절 하려는데 카링이랑 멀어지면 흉수한테 원빵 당하고 가까이 붙으면 카링이 이동을 안하고 미치겠음.. 그냥 카링에서 벽 느껴짐 얘는 도저히 꺨거 같다는 느낌이 아예안듬.. 다른보스 다 하하호호 하면서 넘어왔는데 카링은 그냥 화 밖에안나... 진짜 제초 당할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