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 쓰기엔 애매한 피라
그냥 준극 한번 갈겨야 할 상황이 가끔 오는데
준극 써버리면 그냥 초각성 되어서 다음 극딜 때 라스 못써서 극딜 꼬이길래

아드레날린 우클릭해서 자동 써지는거 해제하고
그냥 수동으로 쓰는 분 있음? 가끔 준극 땜빵 하려면 이렇게 해야 하는 거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