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깥 팔 내려치는건 어떻게 되겠는데 번쩍+팔올리기랑 포효랑 헷갈려서 항상 바인드랑 의지가 같이 빠져버림...
중간에 평타랑 버프까지 걸어야하는데 너무 어렵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