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여름 챌섭 야무지게하고 현생 바빠져서 템 다팔고 접었었는데 이번에 시간여유좀 생겨서 복귀하려는데...
지금 타이밍 괜찮나여 ??
이제 수요일인데 1주일치 이벤트 참여 못한 손해가 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