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잠 바르고 2줄에 에디 에픽 공1줄 쓰다가 돈 많이 모이면 팔고 갈아 타는거죠

+)대신 17성 15퍼작 직접 해야 하고 페어리 하트 유닉 써야 해요 의견 부탁두려요 메짱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