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 질문입니다 ..

챌2섭하고있는데 물고기시세가 1750정도되는거같습니다

본섭 크로아 있는데 여기서 1600에 사고 메포바꿔서 챌섭으로 옮기면

더 이득아닌가요 ..? 1퍼 수수료 때이는거 생각해도 이득인거같은데

놓치고있는게 있나 싶어 질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