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24
조회: 1,076
추천: 1
챌섭 뉴비 폐사할 것 같아요메이플 처음해보는데 사냥은 재미있는데 보스가 너무 어려워서 못하겠어요
전투력 980만에 이지루시드 환산 448% 나오는데 공략 알고 그런데 손이 안 되서 그런지 자꾸 데카 아웃해요 혹시 보스 안 잡고 스펙업 방법은 없나요..
EXP
2,484
(42%)
/ 2,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Popu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