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크확 낮아서
피도미 빼고 어차피 찐도미 갈텐데

저는 지금 이미 찐도미 사고 이벤링에 딥다크링(크확15 크뎀5) 하나 껴서
하이퍼랑 보약 포인트 아껴서 딴거에 투자중 이거 지금 꿀통임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