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펙 1인 최대보스 

하드:스데미
노말:루시드,윌,더스크,진힐라,듄켈 인데

이번주 마무리전까지 전부 '2인 하드'로 깨고 2주차 맞이하는게 나아?
아니면 혼자도는게 나아?

내일 마무리하게 조언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