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47
조회: 70
추천: 0
2서버 하시는 분 좀 있나요??ㅇ아 이거 엄청 예전부터 고민중...
첫번째 챌섭 뚱성비 1번은 스카에 4천찍어주고 두번째 챌섭 뚱성비는 아 2서버는 오반가 하지말까 생각해서 본섭유니온 올려주고 이번이 세번째란 말이지 이번 챌섭캐릭은 지금 하고있는 본섭갈꺼긴한데 일단 8천찍어두고 추후를 도모하는거지 다음 챌섭은 스카로 가버리는거지 코인만 모으면서 힘든가 많이
EXP
9,252
(31%)
/ 9,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체티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