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아 이거 엄청 예전부터 고민중...

첫번째 챌섭 뚱성비 1번은 스카에 4천찍어주고

두번째 챌섭 뚱성비는  아 2서버는 오반가 하지말까 생각해서 본섭유니온 올려주고

이번이 세번째란 말이지

이번 챌섭캐릭은 지금 하고있는 본섭갈꺼긴한데

일단 8천찍어두고 추후를 도모하는거지

다음 챌섭은 스카로 가버리는거지

코인만 모으면서


힘든가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