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3:44
조회: 253
추천: 0
최소컷이란건 대체 어떻게 하는걸까![]() ![]() 시퀀스 다 정리되어있고, 빼먹은거 없고, 극딜도 맞게 쓰고, 준극딜도 착실히 하고, 평딜도 쉴틈없이 친다 생각하는데 본캐인 비숍도 배율이 135%는 나와야 29분 30초나 걸리고, 그 최소컷으로 치기 쉽다고 이번에 챌섭에서 시작한 렌으로도 2시간 트라이 하고도 클리어가 안되니까 이유를 도통 모르겠네.. 문제가 있으면 고쳐보려고 노력이라도 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티가 안나니까 힘들어 죽겠다 어쩌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