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페이지에서 빙시도 이런 상빙시가 없는데...?
1페는 할만함

데벤으로 느낀 불쾌함 그 이상이야 지금
아 제발 과거로 볼려보내주세요 저는 카데나를 담을 그릇이 아닌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