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잠만 사서 에디 에픽 6퍼로 쓰다가 그대로 팔거나

조립해서 종결로 쓰시다 파시는 게 오히려 손해 없음

노작 40억에 사는 건 도저히 못 하겠다면 할 만한 방법이니 ㄱㄱ

같은 예시로 크크주 에테 장갑 깡통 사다가

12~17성 에디 에픽 2줄 정도 달아 쓰다가 전승용으로 파셔도 됨

2에테 9도전자 꿀 세팅 가능